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Goodfood MealKit Review - 캐나다 굿푸드 밀키트 후기와 추천 이유

맛있는거좋아하는

by rosesforrosie 2023. 8. 18. 03:40

본문

반응형

최근 일이 바빠서 식사 준비하는데 많은 시간을 할애하기가 어려운 상황이다.
바쁜 현대인의 숙명. 
 
그동안 여러 가지 밀키트를 시켜서 먹어봤는데 사실 가격, 노동력 대비 엄청 만족스러웠던 밀키트가 없었다. 
그래서 한동안 한국분들이 운영하시는 밀키트만 주문했는데 최근 좋은 가격을 추천받아서 굿푸드를 주문해 봤는데 너무 맛있게 모든 메뉴를 먹어서 재! 주문했다.
 

Goodfood 
-Chef's inspried dinners, ready-to-eat meals and fresh ingredients at your fingertips-

  

 
1. Open the box

다른 밀키트 제품들보다 포장이 정말 꼼꼼하게 되어서 도착했다.
상자를 열면 메뉴 레시피들이 먼저 보이는데 이 레시피들은 따로 가지고 있다가 다음에 또 만들어 먹어도 좋을 듯하다.
레시피마다 사진까지 있어서 어떻게 재료를 준비하고 요리해야 하는지 자세히 알려주니 어렵지 않다. 
 

 
2. Check the ingredients 

3가지 음식을 주문했고 각 봉투에 요리에 들어가는 모든 재료들이 들어있다.
심지어 메뉴 칼로리와 영양정보까지 적혀있어서 너무 좋았다. 
보통 칼로리가 높은 음식을 점심으로 먹는데 칼로리 정보가 바로 보이니 메뉴 결정하는데도 도움이 된다. 
 
야채의 상태를 꼭 확인하자.
혹시라도 야채의 상태가 좋지 않을지 모르니 꼼꼼하게 살펴봤는데 모든 재료가 다 신선하고 잘 포장되어서 도착했다. 
제품 상태 확인 후 냉장고에 넣어준다. 
  
*메뉴에 들어가는 고기나 생선류는 상자 제일 아래쪽에 들어 있었고 아이스팩 위에서 신선하게 배달되어서 매우 만족스러웠다.
고기와 생선의 퀄리티도 좋아 보인다. 
고기는 얼리지 않았다는 정보가 설명되어 있고 생선은 얼렸다가 해동된 제품이라고 적혀있다.
 
개인적으로 이런 내용을 꼼꼼히 공지해 주니 고맙다. 
이미 해동된 고기나 생선을 다시 얼리고 해동하면 질감과 식감이 달라질 수 있기에 대부분 해동된 음식을 먼저 먹는 편이다. 
어떤 메뉴를 먼저 먹을지 고민이 될 경우에 이런 내용을 알고 결정하면 더욱더 신선하게 메뉴를 소비할 수 있다. 
 


3. Pick a menu and cook! 
 
키트에 대부분의 재료가 다 같이 동봉돼서 도착하지만 기본적으로 소금, 페퍼, 버터는 제공되지 않는다. 
대부분 가정에 있을법한 재료지만 혹시 없을 경우는 미리 구비하면 좋을 듯하다!

 
<Pan-Seared Tilapia>
(일반인 30분 요리 시간)
점심으로 고른 메뉴는 틸라피아를 이용한 스파게티!
(야채, 바질, 생선 다 정말 신선했다 그런데.. 마늘 하나 실화? 한국인은 충격스러울 뿐..)


손질까지 다 해서 정확히 요리하는데 30분 걸렸다.
손이 빠른 편이지만 어렵지 않은 메뉴라 누구든 손쉽고 간편하게 만들 수 있는 메뉴이다.


맛은 보이는 것보다 더 좋았다!
마치 레스토랑에서 먹는 스파게티 맛이었다.

보통 고기나 해산물을 이용해서 스파게티를 만드는데 평소 요리하기 어려운 생선을 이용해서 맛있는 스파게티를 만들 수 있으니 만족도가 더 높다.

Goodfood mealkit 추천 이유


1. 저렴한 가격대 
2. 다양한 메뉴 
3. 꼼꼼한 포장과 신선한 재료
4. 정말 맛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